이전

예약서비스

예약 안내

  • 예약과 동시에 항공권을 구매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전화 예약의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상 여부를 사전에 알려주십시오. (소아, 장애인 등)
  • 출발 당일 신분증을 소지하시고 공항 카운터에서 탑승권을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    단, 할인대상자의 경우 관련 증명서를 반드시 소지하여야 합니다.

변경 안내

  • 홈페이지 또는 예약 담당 직원을 통해 변경 가능하며, 일부 인원에 대한 변경은 되지 않으며 여정변경만 가능합니다.
  • 항공권 여정 변경 시 항공권은 환불 후 새로 결제하여야 하며, 기존에 지불된 항공권은 환불 요청하여야 처리됩니다.(환불수수료 부과)

    (단, 운임 종류에 따라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사오니, 구매하신 예약의 운임규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)

환불 안내

  • 예약 취소 요청 없이는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항공기 출발 이전에 반드시 환불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결제 후 당일 예약 취소 시 수수료가 면제 되며, 유효기간 경과 후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예약 취소로 인해 수수료가 발생될 경우 해당 수수료가 공제된 금액이 환불됩니다.
  • 1. 신용카드(체크카드)
    신용카드로 구매한 항공권의 경우 결제하신 카드 계좌로 환불처리됩니다.
    취소 후 3 ~ 7일 경과 후 카드사로 접수되어 확인 가능하며, 해당시점 이후에 카드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2. 현금구매
   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, 홈페이지에서 환불 요청이 가능하며 은행 영업일 기준 익일 ~ 3일에 결제하신 은행 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.
    공항지점을 방문하시어 직접 현장에서 현금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사전 좌석배정 서비스

  • 좌석은 탑승 당일 공항에서 배정 받게 됩니다.
    전화 예약 및 홈페이지에서 사전 좌석배정이 되지 않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에어포항예약 센터

  • 전화 : 1899-9977
  • 운영시간 : 매일 06:00 ~ 20:00
  • 결제방법 : 신용카드
상단으로 바로가기